완도의자랑 활전복과 전복장은 팔팔씨푸드입니다.

2023.02.24 19:31:04

[ 아시아창의방송 임경훈 기자 ] 전라남도  완도에서  삼부자가 직접 생산자로 전복을 키우고 서울에서 시집와서 전복과 함께 생활하며 어느새 전복은 가장 소중한 보물입니다. 라고 말하는 김선호 대표의 밝은 표정에서 전복이 살아 움직이는 듯 했다.

 

 

 라이브방송을 준비하고 셋팅을 하며 전복에 대해 쉬지않고 이야기하는 내내  함박웃음을 지으며  우리 팔팔씨푸드는 이렇습니다, 너무 많은 것을  보여주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라는 이야기로 시작된 방송, 정말 호스트가 무색할 정도로 방송을 매끄럽게 이어나가는 김선호 대표를 보며 지역홍보꾼이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전복장조림을 만들 때 단칸방에서 시작해서 울고 웃으며 전복 장조림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열심히 잠안자고 졸아가며 양념을 만들고 하는중 화재로 인해 엄청난 피해를 보고 아직도 그 피해로 인한 빚을 갚고 있지만 전복이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하는 김선호 대표를 보며 반드시 성장해야 할 기업이 있다면 바로 팔팔씨푸드이다.

 

 

 전복의 나이테를 아세요? 전복의 천적은 맛있는 굴입니다. 전복을 지키기위해 삼부자는 바다와 거침없이 씨름을 하며 정성스럽게 길러낸 전복 그래서 씽씽합니다. 대한민국 전복은 바로 완도에서 나온 팔팔씨푸드이어라!

 

 거침없는 입담과 방송을 이어나가는 자연스러움 준비된 자만이 누릴수 있는 여유 팔팔씨푸드는 이제 대한민국 접수가 아닌 중국시장도 염두해두고 있다고 한다. 팔팔씨푸드의 한걸음 더 멋진 성장을 위해 전라남도의 핵심 상품이 되기위해 아시아창의방송(주) 은 2023년 슬로건 잘 살아보게’, ‘‘매출올려보게’ “함께헤처나가게”를 외치며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의 든든한 힘이되어 나가고자 한다.

임경훈 기자 mizel83@naver.com
Copyright @아시아창의방송.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아04354 / 등록일: 2017년02월6일 / 제호: 아시아창의방송 / 발행인:임재식 / 편집인: 박혜진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역삼빌딩 5층 발행일자: 2017년2월6일 / 전화번호 : 02-6404-6070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혜진